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멤피스, 영화 보기 Malco Theatres

생활정보/스포츠 & 문화생활

by 황금벌레 2022. 12. 21. 21:45

본문

멤피스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곳은 Malco Theatres 이며, 이 회사는 멤피스를 중심으로 인근 아칸소주, 미시시피주 등 6개 주에 스크린을 가지고 있다. 집에서 가까운 Malco는 Forest Hill Cinema (2mi)과 Cordova Cinema (5mi) 2 곳인데, Cordova의 극장 좌석은 Recliner (리클라이너, 등받이가 뒤로 넘어가는 안락의자)가 설치되어 있기에 Cordova Cinema로 간다. (참고로 Collierville Cinema도 Recliner가 설치되어 있다.)

그리고 또 다른 매력은 좌석 줄 앞에 칸막이가 있어 앞 줄 사람에 의한 시선 간섭과 방해가 전혀 없다는 것이다. 앞 좌석을 발로 차거나, 화면이 안 보인다고 등을 꽂꽂히 세워 뒷좌석의 관람객에게 불쾌감을 주는 일도 전혀 없다는 것이다. 좌석 간격이 넓기에 "D 열" 정도가 베스트 좌석이라 여겨진다

영화표 예매는 Malco App / Internet을 통해 예약 가능 (좌석지정도 가능) 하며, 현재 상영 중인 Avatar : The Way of Water 3D의 경우 성인 $13.17, 아동 (2 -11) $8.78이며, Booking Fee가 인당 $1.87이 별도 포함된다.

극장에 도착하여 입구에 있는 Ticket Stand (매표소)에 메일로 발송된 Ticket을 보여주면 좌석번호가 인쇄된 티켓을 출력해 주며, Cordova Cinema의 경우 Ticket Stand에는 직원이 없어 Concession Stand (구내매점)에 가서 바코드를 보여 주니 티켓을 출력해 주었다.


이번에 본 영화는 아바타 2 물의 길 3D이다.
스토리는 1편과 포맷이 유사하나 1편의 땅과 하늘이 아닌 이번엔 바다이며, 마치 수족관을 보는 듯 실사와 너무나도 똑같이 잘 만든 영화라 3시간의 러닝타임이 부담되지 않았다.

관람객이 열명도 채 되지 않아 쾌적한 분위기와 리클라이너 의자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봐서 그런지 3시간의 상영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를 정도로 아바타 2는 재미있었으며, 아주 아주 잘 만들어진 영화이다.

2차 관람 아바타 2

가족과 함께 'Malco Collierville Towne Cinema Grill & MXT'에서 아바타 2를 2차 관람했다. MXT는 대형화면뿐만 아니라 Sound도 강화한 상영관이며, 여긴 E 열이 Best 좌석열인 것 같다.

가격은 성인 $16.46, 아동(2-11) $13.17이며, Booking Fee $1.87가 별도 포함된다. 5시 이후에는 성인 $19.76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